2015년 토르플(TORFL) 학술대회 발표자료 첨부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3-29 22:30 조회1,322회 댓글0건첨부파일
- Проблема контроля и оценки знаний во время проведения субтест1.docx (43.7K) 130회 다운로드 DATE : 2017-03-29 22:30:58
- Капарушкина_Говорение_ТРКИ.docx (40.0K) 10회 다운로드 DATE : 2017-03-29 22:30:58
관련링크
본문
한국슬라브어학회 회원님께,
한국슬라브문화연구원이 개최하는 토르플 학술대회를 알려드립니다. 러시아어를 외국어로 교육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다뤄야할 평가의 문제와 관련하여 흥미로운 논의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학기중이라서 바쁘시겠지만 부디 많이 참석하셔서 좋은 의견을 나누시길 바랍니다.
제목: 토르플 교육 프로그램과 교수법 전략
날짜: 4월25일(토) 오후 2시
장소: 연세대 외솔관 526호
주최: 한국슬라브문화연구원
사회: 전혜진(중앙대 국제대학원)
발표:
1. 김진규(고려대): 토르플 2단계와 3단계의 언어-문법적 요구수준 비교 분석
2. 장디아나(중앙대 국제대학원): Проблема контроля и оценки знаний во время проведения субтеста «Говорение» экзамена РКИ
3. 최윤희(한남대): 러시아어 토르플 대비를 위한 교수법 고찰 및 적용에 관한 연구: 공인2단계 수준을 중심으로
4. 최호(뿌쉬낀하우스): 토르플 교육현황과 수강동향에 대한 고찰
토론: 이혜승(수원대), 남혜현(연세대)
한국슬라브문화연구원이 개최하는 토르플 학술대회를 알려드립니다. 러시아어를 외국어로 교육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다뤄야할 평가의 문제와 관련하여 흥미로운 논의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학기중이라서 바쁘시겠지만 부디 많이 참석하셔서 좋은 의견을 나누시길 바랍니다.
제목: 토르플 교육 프로그램과 교수법 전략
날짜: 4월25일(토) 오후 2시
장소: 연세대 외솔관 526호
주최: 한국슬라브문화연구원
사회: 전혜진(중앙대 국제대학원)
발표:
1. 김진규(고려대): 토르플 2단계와 3단계의 언어-문법적 요구수준 비교 분석
2. 장디아나(중앙대 국제대학원): Проблема контроля и оценки знаний во время проведения субтеста «Говорение» экзамена РКИ
3. 최윤희(한남대): 러시아어 토르플 대비를 위한 교수법 고찰 및 적용에 관한 연구: 공인2단계 수준을 중심으로
4. 최호(뿌쉬낀하우스): 토르플 교육현황과 수강동향에 대한 고찰
토론: 이혜승(수원대), 남혜현(연세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